본문 바로가기

Buying

NESPRESSO CITIZ WHITE - D110W

드디어 왔어요 왔어~~
네스프레소 시티즈
마트직원에게 물어볼때 4월 중순쯤이라고 하길래
넉넉하게 맘잡고 기다렸는데
어제 퇴근하고 가보니!! 경비실에 와있네요.


에어로치노 5만원 할인권!!


이용약관이 뒷장에 있네요


어떤사람들은 박스 자체로 배송이되서 겉이;;;ㄷㄷㄷ;
외관이 손상되었던데
다른박스에 싸여서 얌전히 왔더라구요


열어보니 튼튼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어요.
전자제품이니~~
샘플팩은 같이 안왔구요~ 이번에 3월 말에 수입된 제품들이 모두 샘플팩 누락....
구입한곳에 전화하면 네스프레소본사에 연락해서 보내주더라구요~


드디어 빛을 보는 내 시티즈


마티즈가 가고 시티즈가 왔네요 ㅋㅋㅋㅋㅋ


캡슐넣는곳 뚜껑~
네스프레소 로고가 심플하게 박혀있어요.
저길열고 캡슐을 넣는거죠~


자~ 이렇게~~
뚫린 모양대로 캡슐을 넣음 된대요~


에스프레소 추출을 하고 다시 뚜껑을 열면
추출되고 남은 커피캡슐이 요 안으로 떨어져요~
받침대 잡고 살짝 당기면 저렇게 나오죠


시티즈 사용설명서~
친절하게 한글로 설명되어있지만 살짝 띄어쓰기가 잘못된게 보이더라구요 ㅋㅋ


내부 청소 한번 해봅니다.
첫사용할때나 오래사용하지않았다가 다시 사용할때
이 방법으로 청소 하라고 하더라구요.


깜빡


깜빡


깜빡깜빡 불이 들어오면서 물이 나와요~~
여기에 캡슐이 있었다면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중이겠죠?
전 룽고버튼을 눌렀으니...룽고로 추출~


예열도 한 30초?이내로 되는것 같구요~
곧바로 뜨거운물이 줄줄나옵니다.
소음은 좀 있네요~~그아아아아앙~


진동이 느껴지시나요~~ ㅎㅎ
물에 물결이 ㅎㅎ


단아하고...빈티지? 레트로?느낌나는
시티즈 화이트!!
특히 화이트색상이 역시 진리...


짜잔....
지금은 거실장위에 외로이 있지만~
조만간 홈까페답게 꾸며줄테닷!!!!

이렇게 이쁜 시티즈가 드디어 내꺼가 되다니~
얼렁 캡슐이 와서 맛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~
내일 샘플팩이 온다니까~ 오늘까지만 참으면 되겠죠? ㅎ



이건 뽀나수사진!!

'Buy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Review]클레버메리엔 허그팬티  (1) 2011.04.24
네스프레소 커피캡슐  (0) 2011.04.08
Nesspresso citiz white 구매기  (2) 2011.03.24
클레버메리엔  (0) 2011.03.04
프로그레시브 샐러드 스피너  (0) 2010.10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