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Outing

두번째 제주도 여행 - 첫째날 ep.1 제주도 협재가는길

새벽출근해서 12시에 조금 일찍 마치고
김포공항에서 1시 35분 비행기로 출발~


55분만에 제주도 도착~
이스타항공이었지만 기체는 작아도 안전하고 불편함없이 도착했어요.


제주공항에 내리기 전에 보이는 한라산....
하늘에서 보니 한라산도 그렇게 크지 않게보이네요 ㅎㅎ
But....


이 사진에서 보이는 맨 아랫부분에서 저기 한라산 밑까지 가려면 40분은 족히 걸리능;;;;


정말 작죠 ㅎㅎㅎㅎㅎ
버스 두대를 붙여놓은 정도의 크기??
아담합니당~
우리가 앉았던 자리는 날개부분~


여행사에서 준 설명서대로 밖에나가서
주차장번호를 찾아서 우리가 빌린
제주 e렌터카를 찾았어요~
은색 YF소나타 당첨!


자차보험 55,000원짜리를 들고, 운전자는 두명
서류를 작성한 후
드디어 출발~!!


협재해수욕장으로 가는 길


아직 협재 아님뮈다~~ ㅋㅋ
제작년 여름에도 제주도왔을때 들렀던 곳인거같은데...


검은 돌과 푸르른 에메랄드빛 섞인 제주바다 풍경은
언제봐도 이국적이고 아름다운것 같아요^^


나도 한 포즈~


신랑도 한 포즈~


몸은 소년처럼 나오고 얼굴만 어른임 ㅋㅋㅋ
각도가..;;; ㅋㅋㅋ


염장샷...
신랑입술이 내 입술을 먹을듯;;;


알흠다운..
바다예요~~~~
저기로 쭈욱 가면..동중국해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