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Happy Mariage/PUR&MIR

페투니아 피클 바텀 - 박시 백팩 (딜라이트풀 두브로부니크)

기저귀 가방을 사려고 기웃기웃 하다가...
쌍둥이 델꼬 다니려면 손이 모자를것 같아 백팩을 찾게됐어요~
백팩이 기저귀가방 티 안나는것도 많이 나오는것 같았지만...
유용하게 한동안 쭉~~ 사용하려면 오래써야 할 것 같아서
엄마들의 로망이라는 페투니아를 선택했습니다~
얼마전 생일때 올케가 준 상품권을 적용해서 ㅎㅎ~!


도착한 택배박스...
따로 포장 없이 그냥 가방상자 자체에 배송됐네요 ㅎ


열어보니 이렇게 나름 더스트백?? ㅎㅎ
오우...명품같아~~!



 

안을 열어보니 지퍼백에 가방이 담겨있네요~~
먼지 철저히 통제...


전체샷!!
보면 볼 수록 이쁘네요~~
페이스북에 지인들께 몇가지 모델놓고 투표부탁했는데
딜라잇풀 두브로부니크가 젤 인기 많았어요 ㅎㅎㅎ


색감이 정말 예쁘죠~?
저 위쪽 두개의 무늬에는 고급스럽게 자수가 되어져있어요~
나름 포인트!!


꺼내보고 무엇보다 놀란건....
가방의 재질이었네요~~
가방 전체가 방수 재질이예요~
다른 포스팅에서 페투니아 후기 올려놓은거 봤을땐 재질이 막연히 캔버스 천같은 방수재질인줄 알았거든요
근데 방수천이 아니라...머라해야할까...맨들맨들한 플라스틱같은??
그래서 무게가 나가는 거였던 거죠;;;
비를 쫄딱 맞아도 가방안은 절대 젖지 않을거예요~ ㅋㅋㅋ

재질 알아볼 수 있게 가까이 찍긴했는데 렌즈의 한계가...ㅋㅋ
가끔 매크로렌즈가 있음 좋겠단 생각이 듭니당.....


요사진도 재질이 약간 느껴질거 같아요~


가방을 슬슬 열어볼까요?? ㅎㅎ


가방 앞부분이 기저귀 매트??
아가가 아무데나 누워서 기저귀 갈아입혀도 놀라지 않겠죠? ㅎㅎ


찍찍이로 붙어있어요~~
세탁이 용이하겠죠?? 세탁기에 돌리진 않겠지만....


다른 후기들 보니까 이 케이스를 물티슈 케이스로 활용하시더라구요~~
원래 물티슈 케이스로 나온건지는....모르겠다는..ㅎㅎ
아가 키워보면 어떤 용도로 쓸지는 확실해지겠죠 ㅎㅎ



안을 봅시다....
사진 아래쪽이 앞부분이예요~
고정밴드가 있어서 젖병이나 물병들 쓰러지지않게 해주겠죠~~
오른쪽 사진은 가방 안쪽 사이드에있는 밴드...
오른쪽 왼쪽사이드에 다 저렇게 밴드처리되어있답니다. 보온병??


뒷태예요~ ㅎ
등짝에 붙어있을 부분이라 설명 패스~!


버클이 참...튼튼해보이죠~~
글씨 새겨져 있는것도 정교하고~ 고급스럽고 ㅎㅎ



행사 사은품으로 받은 스트롤러 클립? 이예요~
유모차에 붙여놓고 가방을 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~
돈주고 사려면 2만원대로 알고있는데 건졌어요 ㅎㅎ


요러케~~
케이스에 이쁘게 들어있네요 ㅎ


찍찍이로 되어있구 유모차 손잡이에 고정시켜놓으면~
가방을 걸 수 있게끔 해주는거랍니다.


제품 설명서네요~
찬조출연해주신 유모차는 부가부 유모차...

아...부가부 ....동키....
도저히 아가들 데리고 동키끌고 다닐 수 없을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ㅎ
그래도 가끔 아른거리네요~

3월 코엑스 육아박람회 가려고 하는데~~
30주라.....힘들어서 걱정되네요 ㅎㅎ




'Happy Mariage > PUR&MI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에르고 베이비 캐리어  (0) 2012.03.18
RECARO START+i 카시트  (0) 2012.03.12
친구가 선물해준 배냇저고리  (0) 2012.02.29
디자인스킨 놀이매트  (0) 2012.02.08
스와들디자인 주문한 아이템 도착!!  (0) 2012.02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