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Happy Mariage/Love

두번째 결혼기념일

2년째를 맞이 하는 우리의 결혼 기념일....
오늘을 위해 남겨놓았던 CGV 골드클래스 예매권 두장으로~
"레터스 투 쥴리엣"을 예매했고

포스터

집 근처 이마트에 새로 들어온 스파게띠아 클라시코를 가기로 했다.



가양 이마트 3층^^

주문한 메뉴는...
Tonato Mussel & Bread, Vongole Aglio, Grilled chicken Pizza, OrangeAde, Bernini






맛있게 먹고있는 울 신랑^^
마이쪄욤???


상암 CGV 골드클래스

신랑이 결혼전 프로포즈를 여기를 통째로 빌려서 멋드러지게 해줬었는데....^^
프로포즈 행사 끝나고 초대한 친구들과 "맘마미아"관람
아련한 기억이....
그때는 의자가 조절하면 뒤로 넘어가지는 의자였는데 지금은 쇼파로 다 바뀌었다.
좀 더 분위기 있어진듯...


최근에 버닝하고있는 상암 CGV
리뉴얼 한 이후로 공항으로 안가고 상암을 애용하고있다^^
거리는 먼거같아도 신호가 없으니 10분걸리는..ㅎㅎ


회사 퇴근하기전에 신랑의 서프라이즈 택배배달 선물!!
처음엔 뭔가...신발 박스??


열어보니....뭔가 GOLD의 스멜이....


따~~~란~~~~
금목꺼뤼였다~~!!!!!
앙증맞은 하트 펜던트에 시그니티 알이박힌!!
김군...고마워요~~ 나는 아무것도 준비 안했는데....ㅋㅋㅋ
알라븅~~~^^(금 한돈에 20만원이 넘던데...중얼중얼...)


마지막 세심한 모습 ㅎㅎㅎ
카드에 감동적인 고백을 하시며 사랑을 속삭여주심 후훗~ 간지러~

나도 완전 사랑해~~~

'Happy Mariage > Lov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울 광석씨 생일  (2) 2009.09.09
내 반쪽이를 소개합니다.  (0) 2009.07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