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Outing

두번째 제주도 여행 - 첫째날 ep.4 거울궁전+프시케월드

퀸즈하우스 다음에 바로 옆에있는 거울궁전
유리공예품들을 전시해놓은 곳이예요.


잔디밭위에 유리로만든 장미꽃들


물의 흐름에 반대방향으로 힘차게 뛰어오르는 물고기들~
당연히 유리공예품이죠.


제주도 해녀들의 모습 ㅎ
물질하고 올라와서 따뜻하게 몸을 녹이는 모습이네요


우옹~~ 물질하는 모습...
정말 실감나게 잘 만들어놨어요~~
물 위에는 테우도 떠있네요 ㅎㅎ


제주도의 특삼품인
감귤~
귤 수확하는 현장입니다!


신윤복의 그림을 유리공예로 승화시켰어요~
딱보면 알겠죠? ㅎㅎ


이것도 신윤복의 그림


이것도..신윤복...
김홍도의 그림으로 만든것도 있었는데 ㅎㅎ
패스;


옛날 풍경이죠 ㅎㅎ
달동네??


안을 들여다보니 거울
수백명의 내가 보이네요


프시케월드에 들어가보니 온갖종류의 작은동물들이 놀고있었어요~
고슴도치, 토끼, 고양이, 파충류들
고양이에 정신팔려 놀고있는데 어디선가....
"안녕하세요~" 이러길래...두리번두리번...
알고봤더니 이 구관조가 말을 걸었던거네요 ㅎㅎㅎ
귀여운녀석...계속 말하더라구요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