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Buying

가스렌지 커버

주방이 너무너무 좁아서
아주 오래전 부터 생각하던 가스렌지 덮개를 하기로 맘먹었어요
분노의 검색질을 또 했죠...
외국사이트 (일본, 미국등등)에는 가스스토브 커버라는 제목으로 무지무지 많은 제품들이 올라와있던데...
우리나라 사이트에는 단 한군데도 없더라구요....
왜 없는겨;;;ㅡ_ㅡ

 

이런거 말이죠 이런거....


깜찍하게 생긴 이 가스렌지 커버도 일본꺼;;;
산다고했을때 가격도 10만원이 넘을뿐더러....해외배송비 합치면...ㄷㄷㄷ
그래서 또 검색했죠~~
직접만들면??


이런식으로 덮개를 만드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~~
그래서 손잡이*컴에서 견적을 내봤더니.....
파...팔만원;;;;;

전에 포스팅한 캣스토리의 베드트레이 배송조회하러 들어갔다가
모니터선반을 발견합니다...
이걸 모니터선반으로만 사용하란 법 있어??
세로로 놓고 쓰는겁니당~~~ ㅎㅎㅎ

 

자~~ 이거예요!!!
삼나무 선반이라 삼나무 향기가 솔솔~~

 

내가 조아하는 고양이 그림이 들어간~~
캣스토리의 로고 불도장이예요~~
이거 완전 완소!!!!

 

이렇게 두개를 시켰지요~~~

 

물 뭍은 손으로 만져서 물자국은 패쑤하고 봐주세욘

 

반으로 나눠져서 가스렌지를 써야할땐 이렇게 사용하면되어요~~
나무라 탈까 염려스러우면 그냥 세워두면 되죠^^

 

선반을 올려놓고  스테니아 인덕션을 올려봤어요~~


웰치 전기렌지도 올려봅니당~

 

나란히 나란히~

 

아 멋진 가스렌지커버 장착완료!!!

캣스토리에선 그냥 모니터선반은 만원이구요~
저는 견적을 따로 물어봐서 한개당 만칠천원에 주문제작했답니다.
두개 샀으니...34,000원
그래도 8만원에서 많이 절약했죠?? 수고까지 절약한거 생각하면...ㅎㅎV
흐뭇하네요~~~~
뭐라도 튈까....바니쉬를 칠해야 할까요???

 

 

 

 

'Buy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캣스토리 베드트레이  (0) 2011.09.03
fitflop 드디어 도착!  (4) 2011.06.29
arson 힙쌕  (0) 2011.06.23
PackageMapping.com - 배송조회  (0) 2011.06.22
아마존 직구 후기  (0) 2011.06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