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Buying

홈까페 완성

시티즈를 위에 올리려고 산
1단서랍이 왔어욘~
배송...와방 느림;;ㅡ_ㅡ


배송은 좀 느렸지만
포장이 꼼꼼하고 튼튼하게 잘 되어왔더라구요~
상처하나 안나고 잘 도착했어요


전체적인 모습
심플한 손잡이도 맘에드네요
사진에서 본것과 똑~~같아서 더욱 ^0^


서랍 열어봤습니당~
살짝 걸리는 부분이 있어서
살살열면 끝까지 열리진 않아요


서랍열고 전체샷! ㅋ
저만큼이 끝이 걸린채로 열린상태예요


뒷모습입니다^^
홈이 파여있어서 정말 소가구 같죠?


여긴 옆모습..
이런 목재를 집성판이라고 하나요???


집성한 흔적....
멀리서보면 전혀 티 안나더라구요 ㅋㅋㅋ


오우..아래는 좀 티가 나네요 ㅋㅋㅋ
신경 덜쓴건가~~
긁히지말라고 부직포까지 붙어서 왔더라구요^^


거실장위에 올려놓고 서랍을 끝까지 열었더니
이정도 각도로 기울어 지네요.
레일서랍이라 좀..덜거덕거리긴하더라구요
캡슐 넣고서 힘줘서 빼봤다가 덜커덩하면서 서랍이 빠져버리더이다...


레일모습
그래도 깔끔한편입니당^^


갠찬쳐???


바닥도 얇지만 나무로 댔어요 ㅎ
캡슐을 놓아봤더니
딱!!!8줄이 되더라구요~~+_+


옆에서 찍은 모습
애들이 좀 걸쳐져있기도 하지만
남거나 모자르지 않는게 어디예요 ㅋㅋㅋ

그러나 네스프레소 저렴하게 즐기기 까페의 오른팔님의 "빼무라"처럼
맞춤형 홈이 파여있지 않은지라....
유지가 좀 힘들겠죠
서랍을 여닫을때 세게다루면..흐트러지능...ㅋㅋㅋ


가로 9줄
세로 8줄

총 72개가 들어가네요^^


왼쪽부터 아르페지오,로마,인디야,디카페이나토인텐소
나머지두개는 사은품이었던 16개 맛보기 캡슐먹고 남은거 ㅋㅋ 


오오....슬슬 간지나는데??


ㅋㅋㅋ 조잡하지만 일단 몇개 올려봤네요 ㅋㅋㅋ
어쩜..이렇게 잘 골랐을까...

며칠동안 분노의 검색질을 한 보람이 있어요 캬캬캬캬캬캬

결론적으로...
이 서랍은 정말 시티즈와 캡슐서랍으로 쓰라고 나온게 분명하다는
저만의 결론입니당 ㅋㅋㅋ

'Buy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lly 60cc shot glass  (2) 2011.05.22
Nespresso Limited Edition "Onirio"  (0) 2011.05.15
[Review]클레버메리엔 허그팬티  (1) 2011.04.24
네스프레소 커피캡슐  (0) 2011.04.08
NESPRESSO CITIZ WHITE - D110W  (0) 2011.03.30